0 제품 구매_오카노골프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폐쇄

일반적인 문제

  • 방금 구입한 클럽이 정품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공식 웹사이트에서 당사 제품 사진과 귀하의 신호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색상, 모양, 표시 또는 완성된 제품의 품질에 차이가 있는 경우 가짜를 구매했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공식 Okano 브랜드 딜러에게 신호를 보내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대략적인 육안 관찰만으로는 클럽의 진품 여부를 확인하기 어렵기 때문에 정품 구매를 원하시면 오카노 브랜드 공식 공식 대리점을 통해 제품 구매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오카노 골프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오카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세요.

  • 인터넷에서 클럽 세트를 보았는데 진품인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제품의 출처를 확인하세요. 클럽 헤드를 분해하여 따로 판매하면 위조품일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Okano 브랜드의 공식 공인 딜러는 인터넷에서 자체적으로 클럽 헤드를 판매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파렴치한 상인들이 허위로 제품 주소를 주장하거나 정품 사진을 빌려 가짜 제품을 판매하는 등 다양한 위조 수법을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구매한 제품의 진위 여부를 식별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짜 및 열등한 제품을 구입하지 않는 것이 권장되는 방법은 Okano 브랜드의 공식 공인 대리점에서 구입하는 것입니다.

  • 정품 Okano를 구입하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공식 Okano 브랜드 소매점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가까운 공인 대리점을 찾으려면 "매장 찾기" 페이지를 클릭하십시오.

폐쇄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