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쇄

보증 정책

Okano 골프 장비 보증 정책

Okano Golf는 오랫동안 제품의 성능과 내구성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이 보증 정책을 개발했습니다. 이 보증 정책은 다음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 /또는 Okano Golf 공인 딜러(이하 "Authorized Dealer")에서 구입한 Okano 골프 장비.

제한된 고객 보증

모든 오카노 골프 클럽의 경우, 오카노 골프는 오카노 골프 및/또는 공인 딜러로부터 원래 고객이 오카노 골프 클럽을 처음 구매한 날짜로부터 1년 이내에 정상 및 정상 사용 중에만 원래 고객에게 보증합니다. , 오카노 골프 클럽 제품은 재료 및 제조상의 결함이 없으며, 앞서 언급한 보증 기간 동안 품질 또는 제조로 인한 결함 또는 고장이 발생한 경우 오카노 골프는 이 보증 정책을 따릅니다. 보증은 제공되지만 다음과 같습니다:
(1) 원래 고객은 Okano Golf 및/또는 공인 딜러로부터 제품을 구매했다는 증거로 Okano Golf 및/또는 공인 딜러가 발행한 청구서 원본 및/또는 영수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2) 제품은 원래 고객 또는 제3자에 의해 남용, 수리, 변경, 손상 및/또는 오용되지 않았으며 원래 고객 또는 제3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기타 손상을 입은 적이 없습니다;
(3) 제품은 다음 "보증 범위에서 제외됨"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오카노골프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자체 판단하여 자사 제품이 본 보증 정책의 보증 범위 내에 있는지 여부를 판단합니다. 상기 규정에도 불구하고 기존의 클럽 개조(즉, 그립 교체)를 거친 Okano 골프 클럽 제품의 경우 개조로 인해 제품에 손상이 발생하지 않는 경우에만 본 보증 정책의 범위에 속합니다.
Okano Golf는 개조로 인해 Okano 골프 클럽 제품에 손상이 발생했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단독 재량을 가지며 개조된 제품이 이 보증 정책의 범위 내에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보증 범위에 속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상황이 발생한 경우, 본 보증 정책에 명시된 보증 범위에 속하지 않으며 오카노 골프는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1) 오카노 골프채 제품은 사용목적 이외의 사용으로 인해 파손, 마모, 불량, 오작동이 발생한 경우;
(2) 오카노 골프 클럽 제품의 품질 이외의 원인으로 인한 모든 종류의 손상, 낭비, 고장 또는 결함은 비정상적인 사용으로 인한 것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3) Okano 골프 클럽 제품은 Okano Golf가 아닌 제3자에 의해 수리 또는 개조되었습니다;
(4) 오카노 골프채가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책임으로 인하여 훼손, 마모, 불량 또는 고장난 경우;
(5) 오카노 골프채 구매에 대한 인보이스 및/또는 영수증 원본을 제시할 수 없는 분;
(6) 오카노 골프 및 공인 딜러 이외의 출처에서 오카노 골프 클럽을 구입한 자;
(7) 보증정책 기타 관계법령에서 보증을 하지 아니한다고 규정한 경우 오카노골프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자체 판단하여 본 보증 정책의 범위에 속하지 않는 오카노 골프채 제품에 대한 모든 액세서리 및 기타 유지 보수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여부를 결정하고 관련 비용을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오카노 골프가 제공하는 경우 앞서 언급한 서브).

오카노 골프의 부분적 책임

오카노 골프 클럽 제품이 본 보증 정책에 명시된 제품 보증 기간 내에 고장이 났고 보증 범위의 위 규정을 충족하는 경우 오카노 골프는 전문성과 자체 판단에 따라 결정합니다:

(1) 이러한 오류를 복구합니다;
(2) 결함이 있는 제품을 동일하거나 유사한 제품으로 교체하십시오.

고객의 책임

고객이 보증에 대해 질문이 있거나 보증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경우 가장 가까운 오카노 골프 공식 판매점에 연락하여 결함이 있는 제품을 공식 판매점으로 보내십시오. 검수 후, 보증책임이 오카노골프가 아닐 경우, 불량품의 반품에 소요되는 운송비는 고객부담으로 판단됩니다.

보증 제한

(1) 공인 대리점은 사전 검증 후 원래 고객이 수리한 제품이 보증 범위에 해당한다고 판단하여 결함이 있는 제품을 오카노골프에 보내드립니다. 또는 해당 공인 대리점에 제품을 무료로 교체해 드립니다.
(2) 오카노 골프 클럽의 경우 수리 또는 교체된 제품에 대한 보증 기간은 구매일이 아니라 원래 고객이 공인 대리점 및/또는 오카노 골프로부터 수리 또는 교체된 원래 제품을 구입한 날짜부터 시작됩니다. 수리 또는 교체.
(3) 오카노 골프는 법의 범위 내에서 오카노 골프 클럽 제품을 사용하여 발생하는 간접적, 우발적 또는 결과적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그 누구도 이 보증 정책을 수정, 변경 또는 연장할 권한이 없습니다.
(5)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Okano Golf는 이 보증 정책에 대한 최종 해석 권한을 보유합니다.


폐쇄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