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일반적인 문제_오카노골프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폐쇄

일반적인 문제

  • 오카노 골프의 보증 정책은 모든 고객에게 적용됩니까?

    Okano Golf는 오랫동안 제품의 성능과 내구성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이 보증 정책을 개발했습니다. 그러나 이 보증 정책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또는 Okano Golf 공인 딜러(이하 "Authorized Dealer")에서 구입한 Okano 골프 장비.

  • 수리 또는 교체된 제품의 보증 기간은 어떻게 계산됩니까?

    오카노 골프채의 경우 수리 또는 교체된 제품에 대한 보증 기간은 구입일이 아닌 원래 고객이 공인 대리점 또는 오카노 골프 대리점에서 수리 또는 교체한 원래 제품을 구입한 날짜부터 시작됩니다. 수리 또는 교체.

  • 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상황은 무엇입니까?

    다음과 같은 이유로 인한 손상은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1: 골프공의 비정상적인 사용으로 인한 제품 손상, 2: 오카노골프의 수리 및 개조로 인해 직접 발생한 손상, 3: 사용자에 의한 고장, 4: 해당 보증서를 제공하지 않은 경우.

  • 보증에 필요한 서류는 무엇입니까?

    필요한 몇 가지 인증서를 제공해야 합니다. 하나: 1년 보증 기간 내(딜러와 에이전트는 클럽 판매의 기초로 인보이스와 영수증을 발행하거나 Okano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일련 번호를 등록하십시오. 구매시점), 2: 정규 판매점이나 대리점에서 구매한 정품 Okano 큐여야 하며, 큐에 있는 일련번호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조회 가능, 3: 큐가 인공적으로 손상되지 않아야 하며, Okano 손상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전문 감정인이 있습니다.

  • 방금 구입한 클럽이 정품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공식 웹사이트에서 당사 제품 사진과 귀하의 신호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색상, 모양, 표시 또는 완성된 제품의 품질에 차이가 있는 경우 가짜를 구매했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공식 Okano 브랜드 딜러에게 신호를 보내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대략적인 육안 관찰만으로는 클럽의 진품 여부를 확인하기 어렵기 때문에 정품 구매를 원하시면 오카노 브랜드 공식 공식 대리점을 통해 제품 구매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오카노 골프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오카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세요.

  • 인터넷에서 클럽 세트를 보았는데 진품인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제품의 출처를 확인하세요. 클럽 헤드를 분해하여 따로 판매하면 위조품일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Okano 브랜드의 공식 공인 딜러는 인터넷에서 자체적으로 클럽 헤드를 판매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파렴치한 상인들이 허위로 제품 주소를 주장하거나 정품 사진을 빌려 가짜 제품을 판매하는 등 다양한 위조 수법을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구매한 제품의 진위 여부를 식별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짜 및 열등한 제품을 구입하지 않는 것이 권장되는 방법은 Okano 브랜드의 공식 공인 대리점에서 구입하는 것입니다.

  • 정품 Okano를 구입하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공식 Okano 브랜드 소매점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가까운 공인 대리점을 찾으려면 "매장 찾기" 페이지를 클릭하십시오.

폐쇄

홈페이지